티스토리 뷰

다리밑 영화제와 한강의 밤 


한강 몽땅 아시나요 


야간 라이딩 


얼마 전에 한 한 적 있는데 







한강에서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출처 ^^hangangseoulgokrproject 


이 제가 눈여겨 본 일명 #다리밑 영화제#예요 




이렇게 다리밑이에요 


한강공원 시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했다고 하네요 


상영 위치는 


청담대교 북단 방화대교 성산대교 북단 한남대교 동작대교 양화대교 남단 


출처^^hangangseoulgokrprojectprograms 


한강다리 금 토요일 상영한다고 해요 




한강 바람 쐬며더위도 한강에서 한 번 즐겨보고자! 


그런데 하늘이 아름답더라구요 


하고 타고 향했어요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케줄과 제목 장소 자세한 수 있습니다 


어젯저녁 


한강대교에서 바라본 석양과 차량들이에요 


^^hangangseoulgokrprojectprogramsdailyschSeq368 


흔치 석양 


올들어 최고의 열대야라는 보고 




아래의 미러리스 찍은 사진이에요 


느낌이 


위의 제 카메라로 사진이고 




열대야에 나와 더위를 식히는 시민들의 이런걸 찍는것 같아요 


열대야라서 한강에서 바람이 불어왔어요 


원효대교와 동작대교인데 


안타까움 


원효대교쪽으로 석양을 지르면서 달렸어요 


그러나 석양과 눈이 라이딩이었어요 


18999075 type1 306740 547472 


자꾸만 찍고싶더라구요 


한강변에서 하는 팀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동작대교 원효대교 망설이다가 


영화를 상영하는 중 한강대교에서 가까운 다리는 


서울 여의동 


이 플루닉스Flunix라는 그룹이에요 


눈에 절경이 카메라에 다 기분 아마 모두 아실거에요 


신나게 하고 하고 


여의도 무대에서도 상영 중이었어요 


여의도와 원효대교이번엔 미러리스 찍은 표현은 잘 느낌이 달라요 


중간 중간에 경치는 도저히 그냥 못 지나가겠다 자전거에서 사진도 모두 찍구요 


실제론 보였는데 


원효대교 다리밑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시민들 


그렇게 자전거를 원효대교로 갔어요 


물빛 무대에서는 오브 파이 Life of 있네요 


라이프 오브 얼마 안 되는 이미 본 해서 자리에서 모두 일어났어요 


빽빽하게 자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서칭 상영되고 모두 있었어요 


하늘을 망설임 원효대교 향했습니다 


원효대교를 건너 도착했습니다 


영화 시간보다 좀 늦게 영화가 상형중이었어요 


아래 좌측에 있는 불빛이 아세요~~ 


자전거를 두고 앉았습니다 


이 저녁 짧게 마쳤습니다 


열대야란 생각하며 


원효대교 남단에서 관련 영화 


잠시 흥겹게 자전거를 이동했어요 


하늘이 환상적이었는데 


원효대교남단 


방송국에서 뉴스 분들이 보며 있는 사람들을 찍더라구요 


어우 


중간부터 보니 모르겠고 몰입을 하겠더라구요 


사진 너머로 남산타워도 보여요 


근데 덥더라구요 


사진이 더 투명하고 느낌이 같기도 해요 


그래서 보다가 자리를 옮겼어요 


원효대교에서 찍은 점점 하늘 모습이 시시각각 변하니 


원효대교에서 이동하다 보니 


한강대교에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에 한강 몽땅 프로젝트 반가웠어요 


환상적인 달릴순 없겠더라구요 


이 제 초점이 맞았네요 


이건 다시 찍은 사진들 


처음부터 재밌을 것 같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