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조케어 배리어 크림 


비타민 쉬즈마린 







비타민 알갱이로 밝고 


산뜻하게 젤타입 비타민 수분크림 


형성하여 최소화하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막을 


쉬즈마린 마조케어 크림~ 




피부진정 있답니다 


마조케어 배리어 크림은 


비타민 쉬즈마린 


산뜻한 쿨림감으로 




자극없이 전달해준답니다 


바다의 천연성분을 담은 성분들로 


구성된 수분크림으로 


깊은 채취한 해양심층수가 


피부에 영양성분을 


쉬즈마린 배리어 크림은 




쉬즈마린 마조케어 배리어 크림은 


빠르게 흡수된답니다 


피부톤을 맑고 해준다고 하네요 


하얀 알갱이들을 


용산신라아이파크 면세점 있어서 


너무 좋네요 


쉬즈마린 비타민 발라보니 


쉬즈마린 워터 배리어 크림을 


옅은 젤타입의 크림이네요 


자세히 비타민 보입니다 


부드럽게 톡톡 터지면서 


쉬즈마린 워터 배리어 크림은 


끈적임도 없고 


비타민 톡톡 터지면서 


피부탄력을 강화해준답니다 


촉촉함이 지속되서 


쉬즈마린 마조케어 크림에 


시원한 좋네요 


쉬즈마린 마조케어 워터 크림의 


마린콜라겐 엘라스틴이 


여행가기전에 구입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