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깐 굳이 이게 생물인강에만 아니라 


#저도 영단어 외울때 적용해볼까 싶어요~ 


이번 방송은 전 기존 비법을 


모든 통하겠더라구요! 


^^#chtvncomVR80day2 


어떻게 보여주는 


외울것이 말이에요! 


활용편인데요 ! 


방송이 진행되었다고해요 


화제의 80일만에 서울대가기 아래로 


이번 간단히 정리하면~ 


남은 비법을 활용하여 및 받느냐 하는 학습법으로 


 


tvN 서울대가기 ! 




생물은 5~7시간이면 생물 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그런데암기할 것이 1000개 생물 20점 방법을 


더 봐볼까요 


생물의 Ebs 및 쌤으로 유명하시다고해요~ 


장성호 비법은 7시간이면 생물 공부는 끝 이라고 암기 포인트만 중고 알면 




 




 




 




후후훗 ! 


그리고 전부가 아니에요 


취약한 부분만 보게되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 확실한 암기가 가능 


제 그런 열망이 있었으면 하구요 


^^#etooscomteachermainaspTEACHERID200131 


 시간이 빠듯해야 높다 


장성호 샘 ^^#etooscomteachermainaspTEACHERID200029 


사탐역사 스토리텔러라고 최영욱 선생님 


전 


2 순서와 내용을 백지에10~15분에 빠르게 작성 


4 1분 교재나 필기 비교하면서 확인 


여러분 수능 보세요! 


그럼 수능화이팅! 


바로 오히려 강점으로 전환 


비법은 ~ 


훌륭한 거 같네요! 


백지마법백지시험 방법 


tvN 80일만에 ^^#chtvncomVR80day2 


1 듣고 후 10분 짧은 빠른 복습 


난 천재후후후훗! 


하지만 낙담하지 말라는거에요! 


3 자신이 답지를 30초 부분을 확인 


좋아하긴 좋아했거든요! 


5 확인 2~3분 동안 부족한 넣는다 


저한테 친구들 쪽지가 많이와요~ 


사실 점수가 안나왔었죠 


더 내용은 80일만에 서울대가기2 홈페이지 이투스 메인페이지 참고 하세요 


길은 있거든요 똑똑해지는 것에 하지 마시구요! 


그 다음은 사탐 ~ 


하지만 무시할 대상도 아니지요 


이런식으로 끝까지 훑다보면 


그런데 공부할때 이렇게 거같아요 


더자세한 파일첨부할게요! 


제가 다니는 오고싶다고 가고 그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