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리뉴는 심장 카시야스를 선발명단에서 두었다 


17라운드 23 또다시 시즌 것은 물론 


바르셀로나와 16점차로 사실상 우승권에서 멀어졌다 


자존심은 물론 대단한 무리뉴는 자신에게 무조건 직성이 성격이지만 


무조건 이겨야만 수 있는 또 말았다 


일각에서 불화설을 한번 말았다 


미운짓만 골라서 시범케이스로 카시야스를 내리며 경고 날렸다 


게다가 조금 전에 패배 이상의 남기고 말았다 


선수단 회장 스탭 신뢰가 두터운 무리뉴가 건드리면서 


카시야스가 존재인가 현 로스터 레알 유스출신에 캡틴이다 


마드리드더비 후 날개짓을 싶었지만 무승부를 기록하더니 


카시야스는 친하게 지내고 판정에도 좋게 넘어가는 등 




미dia all minwidth680pxvideo1 ifra미width640px !important# 


현재 그의 PSG 추측이 떠돌았고 



우승컵 수집을 확실히 힘을 실어주었다 


갈라티코2기를 그 정점으로 레알은 


그동안의 행보와 무리뉴를 전폭적으로 위해 지원 해임을 통과시키며 


무리뉴 역시 정책 언론 판정 선수태도 등에 표출하면서 계획을 이름 있는듯 하다 


벤치가 괴로운 카시야스 



보는 어색하네 


연이은 무승부와 리그우승은 사실상 물 건너갔고바르셀로나가 않는 이상 


그럼에도 나온다는 것은 상당히 틀리다는 알 수 있다 


그동안 참았던 불만들을 레알을 시즌은 마지막이 것 같다 




각종 악재들이 겹치면서 있다 


무리뉴는 감독으로서의 생각하지만 


일개의 팀을 명문으로 만들 있는 능력은 있지만 


한 클럽의 감독은 없다는 그의 현실을 것 같다 


감독이나 선수나 


지난시즌 리그우승을 발판으로 시즌 레알은 


그 너무 만족을 떠돌이 신세가 아닌가 싶다 


레알에서는 오랫동안 바랬는데 


누군가는 될 때문이다 


레알마드리드라는 그 이상의 부담이 것 같다 


그 모르겠지만 감독이 나선만큼 


그 감쳐줘있던 레알의 내분설은 이제 올라와 되기 시작했고 


무리뉴는 적들과 운명에 처했다 조기 경질도 유력하다고 생각한다 




날두야 해줘야 한다 








댓글